오는 1월 19일 오전 11시부터 1월 22일 오전 10시 59분까지 3차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는 정보가 공개되었다. 1월 5일 19시 30분부터 유튜브 캡콤 채널에서 몬스터헌터: 월드 특별 방송에서 공개된 내용인데, 방송은 이번에 공개되었던 멀티플레이 관련 편의 기능 등 추가 정보의 소개를 바탕으로 진행되었으며, 4인 파티로 새로 추가된 몬스터인 토비카카치를 공략하는 모습을 보여준 뒤 3차 베타 테스트에 대해 언급하였다.

▶[뉴스] 몬스터헌터: 월드, 집회소 편의기능 개선 등 추가 정보 공개!

이번 베타 테스트에는 기존의 3가지 퀘스트에 추가로 네르기간테 토벌 퀘스트가 추가되었다. 또한, 멀티플레이에서 언어 필터를 이용해 같은 언어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들과 매칭은 가능하지만, 여전히 한국어는 미지원 상태이며 기존에 함께 공개되었던 멀티플레이 추가 기능(길드 카드, 친구 초대, 퀘스트에서 타 플레이어 추방, 퀘스트 중간 참여)역시 이번 3차 베타에서는 지원하지 않는다.

베타 버전 다운로드는 1월 17일부터 가능하며, 기존에 다운로드를 받았다면 별도의 다운로드 없이 바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 3차 베타 테스트 안내(출처 : 몬스터헌터 공식 트위터)


한편, 이날 3차 베타 테스트 일정 공개와 함께 2018년 봄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될 몬스터 이비루죠에 대한 소개 영상 및 추가 프로모션 영상 역시 유튜브 캡콤 채널을 통해 공개되었다.

▲ 이비루죠 소개 영상(출처 : 유튜브 캡콤 채널)


▲ 신규 프로모션 영상(출처 : 유튜브 캡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