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아나는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가 METAL GEAR SOLID V의 추가 신작 ‘METAL GEAR SURVIVE(메탈기어 서바이브)’ 의 BETA 버전을 1월 18일(목)에 배포한다고 발표했다.

METAL GEAR SURVIVE BETA는 총 4일 동안 즐길 수 있으며, 최대 4명의 협력플레이가 가능한 CO-OP 모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그 외에도 매일 특수조건이 붙은 일일미션을 배포할 예정이다.

■ METAL GEAR SURVIVE 베타

○ 일정 : 2018년 1월 18일(목) ~ 1월 21일(일)
○ 기종 : PlayStation®4
○ 내용 : 최대 4명에 의한 협력플레이모드 ‘CO-OP플레이’
(Wrecked Base’와 ‘Deserted Mine’ 2개의 스테이지에서 3가지 미션 플레이 가능)
○ 참가특전 : ‘METAL GEAR SURVIVE BETA’에 참가한 계정으로 본편을 플레이하면, 이하의 특전 획득
① 네임플레이트: FOX HOUND
② 장비: 메탈 기어 REX 헤드
③ 장비: 반다나
※ 베타 일정은 개발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METAL GEAR SURVIVE”는 “METAL GEAR SOLID V: THE PHANTOM PAIN”의 높은 액션성을 그대로 서바이벌액션으로 재구축한 스핀오프 작품이며, 종래의 스텔스 액션의 스릴에 “배고픔”이나 “목마름”과 같은 서바이벌의 현장감을 추가하여 지금까지 없던 스타일의 ‘메탈기어’로 멀티 플레이 경험에 매료되도록 잠입 요소에 독특하게 디자인된 코옵 플레이로 시리즈를 새로이 해석했다.

“METAL GEAR SURVIVE“는 한국에서 2월 20일(화) PlayStation®4 로 발매될 예정이며, 1월 24일(수)부터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MGS의 최신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