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위메이드 ]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17일) 신규용병 ‘잭프로스트’를 공개했다.

이번에 등장한 ‘잭프로스트’는 196번째 레어용병으로, 마법 눈덩어리를 이용한 특수 능력을 보유했다.

특히, ▲눈덩어리를 굴리면서 달리는 ‘메이크 스노우’ ▲눈덩어리로 변신해 자신과 부딪친 상대를 눈사람으로 만드는 ‘눈사람이 되거랏!’ ▲상대를 눈덩어리에 가둬 굴리는 ‘롤링 스노우볼’ ▲눈폭풍을 소환해 공격하는 ‘스노우 스톤’ 등 공격과 방어에 최적화된 기술을 선보인다.

'로스트사가'는 오늘부터 24일(수)까지 겨울 방학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시간 30분을 달성할 때마다 지급되는 ‘운세 뽑기’를 통해 ‘갑옷 레어장비 선택권’, ‘영구 장비보급’ 등 공격 능력 향상을 도와주는 아이템을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주말에는 ‘스노우 타운’ 어려움 모드 완수 이후 주어지는 도전 과제를 차례대로 완료한 이용자들에게 ‘뷰티 이용권’ 및 ‘선택권 뽑기’를 선물한다.

한편, 2월 4일(일)까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초성 퀴즈’ 이벤트도 마련됐다.

매일 낮 12시에 공개되는 문제의 정답을 맞추면 상품 교환 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유니크 장비보급’, ‘차원조각’ 1000개 등의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특정 접속 시간 기록 시 ‘도전하라’ 1개를 제공하는 웹이벤트가 3주간 진행된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