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상점에서 다양한 뽑기권을 통해 영웅을 얻는다. 이때 대부분 '젬'을 투자하여 뽑기권을 구매하지만, 뽑기권을 확보할 젬도 여유롭지 못한 상황이라면 [섬멸전]이라는 콘텐츠를 이용하여 S급 영웅 뽑기에 도전할 수 있다.

[서장 2-9]를 클리어할 경우 시작할 수 있는 섬멸전은 1단계부터 시작하여 단계를 계속 올라갈 수 있다. 단계마다 1일 1회 보상과 '섬멸의 징표'를 받을 수 있는데, 해당 징표를 일정 개수까지 수집할 경우 4성 S등급 영웅 뽑기권을 확보할 수 있다.

섬멸전에 입장하면 상단에 제한 시간과 WAVE 순서를 볼 수 있다. 1 WAVE부터 END WAVE까지 몬스터가 차례대로 나타나며, 각 WAVE에서 나타난 일반 몬스터와 보스 몬스터를 모두 처치하면 제한 시간이 초기화되는 방식이다.

섬멸전을 클리어할 경우 타임 어택 기록이 나타나는데, 만약 제한 시간 내에 모두 처리하지 못하면 콘텐츠 실패로 보상을 받지 못하게 된다는 점을 참고한다.

한편, 섬멸전 보상은 매일 0시에 갱신된다. 또한, 섬멸전 클리어 기록은 길드 미션으로 같은 길드원의 기록과 함께 공유되는 만큼 주어진 임무를 완료할 경우 큰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므로 꾸준하게 도전하면 다른 길드원에게도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 해당 기사는 지난 테스트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1단계부터 시작해서 점점 높은 단계로 올라간다


▲ WAVE가 변경될 때마다 제한 시간이 초기화된다


▲ END WAVE에서는 보스 몬스터가 등장한다
일정 시간마다 나타나는 성소를 잘 이용하면 HP 관리에 도움이 된다


▲ 제한 시간 안에 모든 몬스터를 제거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