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1일(토),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2018 피파 온라인4 챔피언십 프리시즌 A조 챌린저스와 인피니티의 최종전 경기가 펼쳐졌다. 인피니티의 노상완이 2킬을, 박상웅이 마무리를 해내며 인피니티가 4강 진출에 성공했다.

챌린저스의 선봉은 정성민, 인피니티의 선봉은 노상완이었다. 정성민이 이른 시간에 선제골을 넣었으나, 노상완이 만회골을 넣고 1:1 동점을 만들었다. 점수를 따라간 노상완이 오히려 점유율을 높게 유지하며 경기를 조율했다. 노상완은 후반 환상적인 스루 패스를 보여주며 역전골을 성공했다.

1경기에 승리한 노상완은 챌린저스의 고재현을 상대했다. 경기 초반 선제골을 성공한 노상완은 계속 고재현의 골문을 두드렸다. 측면에서 빌드업을 시작해 중앙 공격수가 마무리하는 노상완의 축구가 매우 효과적인 경기였다. 고재현은 제대로 된 공격 진행을 하지 못하고 무너졌다.

기세를 탄 노상완은 챌린저스의 마지막 선수 차현우와 맞붙었다. 노상완은 단단한 차현우의 수비를 중거리 슛 한 번으로 뚫어냈다. 차현우는 선취점을 내줬으나 침착한 패스 플레이에 이은 깔끔한 마무리로 동점을 만들었다. 동점 이후 경기는 약간의 소강을 보였다. 두 선수의 수비가 완벽에 가까웠다. 빈틈을 만든 것은 차현우였다. 차현우는 세트플레이에서 골을 기록하며 역전에 성공했다.



4세트는 인피니티의 박상웅이 출전했다. 예선전 11연승의 주인공이자 아마추어 중에 가장 잘한다고 평가받던 박상웅이었다. 박상웅은 선취점을 깔끔하게 득점하고 볼 점유에 신경쓰며 완벽한 수비를 해냈다. 결국, 박상웅이 1:0으로 승리했다.

2018 피파 온라인4 챔피언십 프리시즌 A조 최종전 결과

챌린저스 1 vs 3 인피니트
1세트 정성민 1 vs 2 노상완
2세트 고재현 0 vs 3 노상완
3세트 차현우 2 vs 1 노상완
4세트 차현우 0 vs 1 박상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