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플라이트 슈팅 게임 ‘에이스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한국어판)이 PS4, X1(디지털)용 2019년 1월 17일, PC용 2019년 2월 1일 발매된다고 밝혔다.

‘에이스 컴뱃’ 시리즈는 시리즈 전작 전세계 누계 출하량 약 1,400만장을 돌파한 플라이트 슈팅 게임이다. 플레이어가 에이스 파일럿이 되어 직접 ‘에이스 컴뱃’의 세계로 들어갈 수 있으며, 아름답고 자세하게 표현된 하늘에서 360도 자유롭게 비행하는 호쾌함과 플레이어 스스로의 판단으로 적들을 격파 해 나가는 쾌감을 느낄 수 있는 작품이다.

또한 이번 ‘에이스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의 발매일 공개와 함께 ‘에이스 컴뱃’ 시리즈의 코노 브랜드 디렉터는 “긴 시간 기다려 주시며 여러분들의 기대가 나날이 높아져간다는 것을 저 자신은 물론, 저희 팀 모두가 절실히 느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에이스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의 이륙, 즉 발매일을 결정하였습니다. 지금까지 격려해 주시고 지지해 주신 팬 여러분께 어떻게든 직접 감사를 표하고 싶어 이렇게 브랜드 디렉터가 보내 드리는 메시지를 쓰고 있습니다. 저희는 또 다음 달에도 여러분께서 기뻐해 주실 큰 뉴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응원해 주시기를 바라며, 발매일까지 더욱 최선을 다하여 개발에 박차를 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정말로 고맙습니다.” 라고 전했다.

플라이트 슈팅 게임 ‘에이스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의 한국어판은 PS4, X1(디지털)용 2019년 1월 17일, PC용 2019년 2월 1일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