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크시스템웍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발매를 일주일 앞둔 닌텐도 스위치 소프트웨어 '큐브 크리에이터 X' 한국어판의 체험판을 오늘부터 한국닌텐도 다운로드 번호 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배포한다고 발표했다.

'큐브 크리에이터 X'는 일본에서만 36만 다운로드 이상 판매된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큐브 크리에이터 3D'와, 3D 버전에서 업그레이드된 '큐브 크리에이터 DX'에 이은 시리즈 최신 작품으로, 기존의 샌드 박스형 어드벤처 게임에 RPG요소를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작년 9월 21일 닌텐도 3DS로 한국에 정식 발매되었던 '큐브 크리에이터 DX'에 이어,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이번 타이틀 또한 한국어 로컬라이즈 작업을 더한 공식 한국어판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큐브 크리에이터 X' 공식 사이트를 통해 최신 소식을 전달하고 있으며, 각 모드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내용을 영상으로 제작하여 소개하고 있다.

오늘부터 배포된 '큐브 크리에이터 X' 체험판은 한국닌텐도 다운로드 번호 스토어에 접속한 후, ‘Nintendo Switch 다운로드 번호’ 메뉴에 있는 '큐브 크리에이터 X' 배너를 클릭, 페이지 하단에 있는 추가 콘텐츠 메뉴에서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체험판에서는 '큐브 크리에이터 X'의 조작 방법과 다양한 기능을 배울 수 있는 ‘튜토리얼 모드’가 준비되어 있고, 큐브로 된 월드에서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어드벤처 모드’ 중 ‘삼림 월드’를 선행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기믹 큐브를 사용하여 독특한 스테이지를 만들고 클리어할 수 있는 ‘스테이지 빌더 모드’와 아바타를 직접 디자인할 수 있는 ‘아바타 커스터마이즈’ 도 체험판에서 플레이 가능하다. 여기에 8월 30일 발매되는 제품판을 구입할 경우, 체험판에서 작성한 모든 데이터를 제품판으로 그대로 옮겨 플레이할 수 있으며 더 풍부한 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큐브 크리에이터 X'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큐브 크리에이터 X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