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메이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24일) 신규 용병 ‘괴도’를 공개했다.

215번째 용병 ‘괴도’는 상대를 혼란스럽게 만드는 위장 기술과 폭탄 공격을 기반으로 한 특별한 능력을 선보인다.

특히 ▲공격한 대상의 장비를 그대로 복사해 사용하는 ‘도플갱어’ ▲강력한 위력의 폭탄을 던지는 ‘장난감 폭탄’ ▲자신의 팀원을 상대편으로 둔갑시키는 ‘혼란의 서막’ 등 전투 상황을 장악하는 압도적인 공격 기술이 특징이다.

'로스트사가'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부터 8월 21일까지 신나는 여름방학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및 전투 시간 달성 미션은 물론, 각종 대전 모드에 참여해 퀘스트를 완료 시 ‘Summer Symbol 꾸러미’를 증정한다.

꾸러미를 사용하면 개수에 따라 ‘레어장비 선택권’, ‘영구장비 보급’, ‘특대 레어장비 패키지’와 같은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이 가능한 ‘토큰’을 얻을 수 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에서 매일 출석을 인증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액세서리 상자 패키지’, ‘장비 봉인 주문서’, ‘+25 레어영구 장비보급’을 비롯한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접속 및 전투 시간에 따라 ‘차원조각’과 ‘왕대박 돈주머니’, ‘코스튬 패키지’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