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gumi Inc.

gumi Inc.(도쿄 증권거래소: 3903)는 Square Enix Inc.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FINAL FANTASY BRAVE EXVIUS’가 ‘옥토패스 트래블러’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인기 RPG ‘옥토패스 트래블러’가 ‘FINAL FANTASY BRAVE EXVIUS’와 함께 최초로 진행하는 콜라보레이션 기간은 다음달 6일(금)까지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 이용자는 프림로제, 올베릭, 테리온, 트레사 4명의 여행가를 기간 한정 배너를 통해 소환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또한, 이용자는 콜라보레이션 기간 중 가스톤과 산적 레이드 보스에 도전해서 획득한 레이드 코인을 특별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오는 30일부터는 고난이도 퀘스트 보스인 만다라 뱀에 도전해서 추가 보상을 얻는 등 ‘FINAL FANTASY BRAVE EXVIUS’에서 ‘옥토패스 트래블러’의 세계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전 세계 4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모바일 어드벤처 게임 ‘FINAL FANTASY BRAVE EXVIUS’ 관련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FINAL FANTASY BRAVE EXVIUS’는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스토어, 아마존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