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유니아나]

(株)유니아나(대표이사 윤대주)는 코나미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던전 RPG <카오틱에덴>의 오픈베타 테스트를 30일 오후 3시부터 실시한다.

<카오틱에덴>은 로그라이크(Rogue Like) RPG 장르를 처음 선보이며 독창적인 게임성을 지닌 한일 공동 개발작으로써, 주로 던전을 중심으로 플레이가 이루어지며 턴제 전투방식을 활용한 다양한 전투시스템과 캐릭터 레벨이 두 개로 구성된 ‘듀얼 레벨’ 시스템이 특징이다.

이번 오픈베타 테스트에서는 전직 시스템과 함께 PVP 시스템이 추가되어 더욱 다양해진 전투를 체험할 수 있으며, 던전 탐험을 보다 풍성하게 해줄 던전 그레이드 시스템과 평점 시스템이 추가된다.

유니아나 이우성 본부장은 “새로운 장르와 독창적 게임성이 녹아있는 이번 오픈 베타 테스트에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카오틱에덴>의 오픈을 맞이한 풍성한 이벤트가 게이머들을 기다리고 있다. 테마가 있는 2개의 던전을 클리어해 퀘스트를 완료하면 홈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다크홀 광산 마을의 퀘스트 NPC를 통해 커플타도 솔로던전 클리어 후 획득 포인트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애인베개, 와퍼세트, 제주도 항공권을 증정한다. 또한 타워요새 마을을 통해 일상탈출 피서던전을 클리어하면 응모자를 대상으로 스노쿨링, 캐리비안 베이 입장권, 제주도 항공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전달한다.

30일 오후 3시부터 새벽 1시까지 진행되는 오픈베타 테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chaoticeden.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카오틱에덴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