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유니아나]


(株)유니아나(대표이사 윤대주)는 코나미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던전 RPG <카오틱에덴>의 3G 폰 영상홍보를 30일 오픈 일정에 맞춰 처음 선보였다고 밝혔다.


3G폰 영상홍보는 KT 네트웍스(대표이사 한 훈)가 제공하는 최첨단 통신 서비스를 활용한 영상 홍보 방식으로 국내 최초로 유니아나의 <카오틱에덴>을 통해 첫 선을 보이게 됐다.


이번 영상 홍보는 <카오틱에덴>의 오픈베타 테스트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약 30초 분량의 동영상으로 제작되었으며, 음성 녹음된 안내 멘트와 카오틱에덴의 BGM 등 사운드를 함께 감상할 수 있어 유저들의 호응을 얻었다.


영상 홍보를 체험한 유저들은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게임 홍보 이렇게 오는 건 처음인 것 같다”, “이런 광고 신선하네요~” 등 새로운 홍보 효과 방식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내놓았다.


영상 홍보 시스템은 3G 네트워크 환경에서 멀티미디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3G폰을 보유한 회원을 대상으로 신규 게임홍보와 게임정보, 인기 게임 선호도 등 다양한 정보를 휴대폰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새로운 홍보 효과는 물론 이용자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유니아나 이우성 본부장은 "3G 폰 영상홍보는 모바일을 이용해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개선할 수 있는 서비스로 원하는 게임 정보와 영상을 보다 편리한 방법으로 접할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