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2019 PUBG 코리아 리그(이하 PKL)' 페이즈3 3주 2일 차 A/B조 경기가 열린다.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상위권 싸움이 계속된다.

지난 16일 열린 B/C조 경기에선 OGN 엔투스 에이스가 처음으로 데이 우승을 차지하고 많은 점수를 벌어갔다. 무려 51점을 따내며 단숨에 전체 6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번 A/B조 경기에서 다시 다득점에 성공한다면, 갈 길이 남아 있긴 하지만 충분히 전체 1위도 노려볼 수 있다.

시즌 초반 쾌속 질주를 선보였던 SKT T1은 연이어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다. 7일 경기에서 종합 12점을 획득했고, 16일 경기에서는 그보다 낮은 종합 10점에 그치면서 어느새 전체 순위 4위로 밀려났다. 이번 경기에서 반등하지 않는다면 순위가 급격하게 떨어질 가능성이 높다.

SKT T1과 함께 개막전에 뛰어난 경기를 펼쳤던 아프리카 프릭스 페이탈은 꾸준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7일 경기에서 종합 2위로 37점, 16일 경기에서도 종합 2위를 따내고 42점을 획득했다. 기복 없는 경기를 해온 결과 현재 164점으로 1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페이탈의 안정적인 행진이 계속될지가 최대 관심사다.

7일 데이 우승을 차지하고 '70점 대박'을 터트린 쿼드로는 2위로 그 밑을 바짝 추격 중이고, 3위 DPG 다나와도 마찬가지로 1위와 점수 차이가 크지 않다. 여러 팀이 경쟁하는 상위권 싸움이 이번 경기에서도 흥미진진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 2019 HOT6 PUBG KOREA LEAGUE 페이즈3 3주 2일 차 일정

A/B조 - 18일 오후 6시, 올림픽공원 K-아트홀

A조
APK 프린스
OGN 엔투스 포스
긱스타
담원게이밍
스타덤 e스포츠
아프리카 프릭스 아레스
월드 클래스
젠지 e스포츠

B조
DPG 다나와
OGN 엔투스 에이스
SKT T1
VSG
그리핀 블랙
아프리카 프릭스 페이탈
오피지지 스포츠
팀 쿼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