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 주식회사(라인게임즈, 대표 김민규)는 31일 스케인글로브(SkeinGlobe, 대표 이슬기)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RPG ‘퍼스트 서머너’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새로운 도전(New Challenge)’을 선보인다.

먼저 ‘폭염의 계곡’ 신규 레이트 콘텐츠는 세 명의 유저가 파티 플레이를 통해 보스와 대결하는 것이 특징으로, 보스 클리어 시 특수 장비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월드맵 2-3 스테이지를 클리어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장비 및 골드, 신규 소환수 카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요일 던전을 새롭게 오픈하며, 레벨에 따라 입장 난이도가 달라지는 이벤트 던전 2종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할버드 바이킹’ 및 ‘엘더 위자드’, ‘스컬 스나이퍼’ 등 소환수의 외형을 변화할 수 있는 소환수 스킨 3종을 비롯해 주인공 캐릭터 ‘레이첼’에 적용할 수 있는 전용 코스튬 ‘폭염룡의 로드’를 새롭게 추가한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퍼스트 서머너’ 유저들에게 보다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유저 인터페이스(UI/UX)를 개선하고, 밸런스 리뉴얼을 실시하는 등 게임 편의성 개선 작업을 진행한다.

‘퍼스트 서머너’에 대한 게임 정보 및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