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온소프트]

㈜이온소프트(대표 김광열) 자사가 직접 개발 서비스하는 “전략슈팅
이번 1차 CBT는 금일 24일부터 3일간 테스터 모집을 통해 선발된 999명의 유저들을 대상으로 비공개로 실시되며, 이들 테스터들은 <에어매치>가 시도하는 비행 + 슈팅 + 전략이 접목된 하이브리드형 장르의 게임성을 평가한다.

대중에게 처음으로 공개하는 <에머매치>는 이번 CBT를 통해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미니노트북, 디지털카메라, 아이팟 터치, 닌텐도 Wii, 키보드, USB 메모리 등의 풍성한 혜택을 선물한다.

먼저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특정시간대인 20시부터 21시 사이에 접속해 2:2 이상의 팀플레이 경기를 펼치는 ‘AirMatch에 가장 빨리 접속하면 상품이 쏟아진다!’와 <에어매치> 플레이를 통해 가장 많은 승수를 쌓는 ‘내가 최고의 랭커! 가장 많은 승수를 쌓아라!’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5경기 이상 플레이의 재미를 만끽 할 수 있는 ‘내가 AirMatch 지킴이! 가장 많은 경기를 펼쳐라!’ 등의 이벤트가 실시되어, 게이머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이온소프트의 사업총괄 윤상진 본부장은 “<에어매치>가 게이머 여러분들에게 첫 번째로 공개되는 만큼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 드린다”며, “이번 1차 CBT를 통해 <에어매치>만의 전략슈팅 게임의 짜릿함을 선보이겠다”고 자신했다.

한편 <에어매치> 지난달 티저 동영상을 공개하면서 게이머들로부터 화제를 모으기도 했으며, 횡스크롤 기반의 인류의 무한자원으로 불리는 하늘의 ‘크리스탈 결정’을 차지하기 위한 소환수들의 박진감 넘치는 공중(空中)전투와 지상 유닛을 활용한 협동 공격을 통한 전술의 재미를 맛 볼 수 있는 기대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