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온소프트]

㈜이온소프트(대표 김광열)에서 자체 개발중인 신작 (이하 에어매치)의 첫 번째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의 테스터를 모집한다.

‘랭커들이여 도전하라’ 라는 타이틀로 실시되는 <에어매치>의 테스터 모집은 11일부터 2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참여한 게이머들 중 999명의 테스터를 선발하여 CBT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테스터 추천 이벤트’를 함께 실시하며, <에어매치>의 테스터 모집에서 아쉽게 탈락된 게이머들에게 또 한번의 기회를 선물한다.

1인(人) 1회에 한하여 테스터로 추천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21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며, 테스터로 선정된 게이머의 추천을 통해 참여 할 수 있다. 또한 추천시 바로 테스터로 활동할 수 있어 게이머들의 활발한 참여가 기대된다.

이온소프트의 사업총괄 윤상진 본부장은 “<에어매치>가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내는 이번 비공개 테스트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며, “소환수들의 박진감 넘치는 공중전투와 지상 유닛을 통한 협동 공격 등. 다양한 전술을 활용한 <에어매치>의 재미를 꼭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어매치>는 내달 초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통해 본격적으로 게이머들과 만남을 갖게 될 예정이며, 테스트 기간 동안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에어매치>의 재미를 한층 극대화 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