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모바일 월드 챔피언십을 향한 첫 여정, 한국 대표 선발전이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콜 오브 듀티 모바일 월드 챔피언십에 진출할 대표팀을 가리는 이번 대회는 만 18세 이상의 콜 오브 듀티 모바일 유저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해 참여할 수 있다. 참가팀은 5인, 혹은 6인이 한 팀으로 구성돼야 하며 모든 참가자는 1개 팀에만 속해있어야 한다.

대한민국을 대표할 팀을 가리는 만큼 선발전은 총상금 5만 달러(한화 약 6천만 원)로 국내 콜 오브 듀티 모바일 대회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선발전에서 최종 우승한 팀은 우승 상금 약 3,600만 원과 함께 콜 오브 듀티 모바일 월드 챔피언십에 한국 대표팀으로 출전할 자격이 주어진다.

오는 7월 3일 온라인 1차 예선이 진행되는 선발전은 3판 2선승제 싱글 앨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총 8개의 본선 진출 팀을 가리기 위해 치열한 승부를 펼친다. 이후 8월 8일과 9일, 양일간 진행되는 오프라인 본선 대회는 온라인 예선을 통과한 8개의 팀이 대결을 펼쳐지며 경기 방식도 5판 3선승제로 변경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대회 주최 측은 온라인 예선을 포함한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 1,000CP를 지급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서에 특별하거나 재미있는 팀 소개글을 작성한 10개 팀을 선정, 팀 전원에게 패키지 아이템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6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콜 오브 듀티 모바일 월드 챔피언십 한국 대표 선발전의 참가자 모집은 대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콜 오브 듀티 모바일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