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히데오의 데스 스트랜딩에서 볼 수 있는 장엄한 풍경을 공개하기 위해 독립 비디오 게임 개발 스튜디오 코지마 프로덕션은 2018년 올해의 풍경 사진작가 수상자이자 열렬한 게이머인 피트 로우바텀(Pete Rowbottom)을 초대하여 게임 고유의 포토 모드 기능을 탐색하고 실험한 후 실제 삶에서 포착할 수 있는 아름다운 풍경들을 찾아내기 위한 여정에 착수했다.

데스 스트랜딩은 2019년 플레이스테이션4에서 출시가 되었으며, 지난달 퍼블리셔인 505 게임즈를 통해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 지원과 높은 프레임률, 그래픽 옵션을 위한 NVIDIA DLSS2.0 기술이 포함된 PC버전에서 첫 선을 보였다. 이 새로운 특징들은 데스 스트랜딩의 놀랍도록 아름답고 포토리얼리스틱한 풍경을 더욱 강조한다.

코지마 프로덕션은 피트(Pete)가 게임 속 풍경을 탐험하며 포토 모드의 다양한 특징을 발견하고 게이머들에게 가상 풍경 사진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한 그의 최고의 팁을 제공하는 짧은 다큐멘터리를 만들었다. 또한 왜 피트가 그의 촬영을 위해 일련의 장면들을 선택하는지, 왜 그 장면들이 데스 스트랜딩에서 반영되는지에 대해 자세히 설명된다.

피트의 여정을 담은 7분 분량의 다큐멘터리는 코지마 프로덕션 공식 유튜브 페이지에 올라온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