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시리즈 굴지의 명작 '진 여신전생3 HD 리마스터'의 최신 게임 정보 2탄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한 게임 정보 2탄에서는 캡콤의 얼굴 마담 단테를 비롯한 등장 캐릭터들에 대한 소개와 매니악스 팩 DLC등이 소개됐다.


■ '진 여신전생3 HD 리마스터' 캐릭터 소개

단테 (CV. Toshiyuki Morikawa)


"만나서 반가워 소년. 너도 그렇게 생각하지?"

주식회사 캡콤의 액션 게임 '데빌 메이 크라이' 시리즈의 주인공. 악마 헌터(데빌 헌터)로 주인공 앞에 나타난다. 쌍권총과 거대한 검으로 주인공을 사냥 대상의 악마로 간주하며 목숨을 노린다.



※한글판에서는 DLC 매니악스팩을 구매하면 '진·여신전생3 – NOCTURNE 매니악스'의 게임 내용이 추가되며 단테와의 전투와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 게임 화면은 일본어판의 화면이며, 한국어판으로 출시된다.


휠체어의 노신사 (CV. Shinichiro Miki)
상복을 입은 여인 (CV. Suzuko Mimori)


"궁금한 게 있으면 내가 뭐든지 알려 줄게"

주인공이 길을 잃고 헤매다 들어간 아마라 심계에 나타나는 두 사람. 주인공에게 어떤 의뢰를 한다. 상복을 입은 여인은 주인공을 알고 있는 듯하며, 때로는 친근하게 말을 걸어온다. 노신사의 지팡이
손잡이에 장식된 염소는 어디서 본 기억이....


※한글판에서는 DLC 매니악스팩을 구매하면 새로운 던전 아마라 심계를 즐길 수 있다.



■ 다운로드 콘텐츠 매니악스팩

2020년 10월 29일 배포 예정. 10,800원.

※ NEW GAME -매니악스-의 게임 내용은 '진・여신전생3-NOCTURNE 매니악스'에 준합니다. 또한, 타이틀 화면의 루프 동영상에 당시의 '진・여신전생3 NOCTURNE 매니악스'의 영상이 추가됩니다.
※본 타이틀에서는 단테의 스킬 '아버지 이름에 맹세코'에 관통의 효과가 추가됩니다.
※한글판에서는 유료 DLC 매니악스팩을 구매 후 NEW GAME -매니악스-를 플레이하면 새로운 던전 아마라 심계의 추가, 특정 악마의 추가와 그 악마 합체의 제한 해제, 새로운 스킬 관통, 새로운 엔딩의 추가 등, '진·여신전생3 NOCTURNE 매니악스'의 게임 내용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악마 소개

도쿄 수태로 돌연히 나타난 신과 악마 등 전설상의 이형 존재. 때로는 이빨을 보이며 습격해오고, 때로는 협력하여 함께 싸운다. 본 타이틀에 등장하는 약 180체의 악마 중에서 일부를 소개한다.



※한글판에서베엘제붑은 유료 DLC 매니악스팩에 등장합니다.

악마 중에서도 유달리 강대한 힘을 지닌 이능의 존재 마인. 마인을 쓰러트리면 메노라를 입수할 수 있다고 한다. 엄청나게 무서운 그 위력에 주인공은 저항할 수 있을 것인가.

※한글판에서 마인은 유료 DLC 매니악스팩에 등장합니다.





■ 시스템 소개

마인 합체


마인을 낳기 위한 특수 합체로 기본적인 악마 합체와는 법칙이 다르다. 아이템 [사조석]을 사용하면 강대한 힘을 가진 마인을 낳을 수 있다. 단, 합체로 마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먼저 배틀에서 승리해둘 필요가 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조건이 존재하지만, 마인은 강력한 자기편이 되므로 꼭 합체에 도전해 보자.

※한글판에서는 유료 DLC 매니악스팩을 구매하면 마인 합체와 아마라 심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마라 심계


총 5개의 계층(칼파)으로 구성된 특수 던전. 칼파는 모두 복잡하고 난해한 구조로 되어 있으며, 출현하는 악마는 배틀로 교섭조차도 할 수 없는 강적투성이다. 좀 더 깊은 칼파로 가기 위해서는 마인을 쓰러트려야만 얻을 수 있는 메노라가 필요하다. 아마라 심계의 가장 깊숙한 곳에서 주인공을 기다리고 있는 것은 과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