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주)액토즈소프트]


독특한 옴니버스 장르의 신작게임 ‘오즈 페스티벌(www.ozfestival.co.kr)’이 4일 오후 4시부터 프리오픈 테스트(Pre-open Test)를 시작한다.


㈜액토즈소프트(사장 김강)는 자체 개발한 캐주얼 블록버스터 ‘오즈 페스티벌’이 4일 오후 4시부터 6일 오후 9시까지 프리오픈 서버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또한, 11일부터는 정식 오픈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프리오픈 테스트는 서버 안정성, 클라이언트 안정성, 신규 게임 5종을 포함한 총 25종 게임들의 밸런싱 체크 등을 종합적으로 점검할 계획으로, 정식 오픈을 위한 마지막 관문이다.


‘오즈 페스티벌’을 개발한 ㈜액토즈소프트의 스맥스튜디오 이현직 대표는 “여름 CBT 이후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받아왔다.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정말 열심히 했고, 많은 것들을 준비했다. 캐주얼 온라인게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맛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즈 페스티벌’은 다양한 캐주얼 장르의 온라인게임들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캐주얼 장르의 블록버스터급 온라인게임이다. 이번 프리오픈에선 총 25종의 게임 체험이 가능하다. 프리오픈 테스트는 오후 4시부터 6일 오후 9시까지 진행되며, 동시에 푸짐한 상품과 함께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가 동시에 실시된다.


특히, 오프라인 이벤트는 4일 오후 5시부터 홍대앞 거리에서 하는 ‘프리오픈 프리 컵케이크(Free cupcake) 축제’ 이벤트이다. 게릴라성으로 진행되며, ‘오즈 페스티벌’ 캐릭터들이 직접 거리 시민들에게 무료로 컵케이크를 나눠줄 계획이다.


‘오즈 페스티벌’ 프리오픈 테스트는 공식홈페이지(www.ozfestival.co.kr)’에서 회원가입 후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오즈 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