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액토즈소프트]

세상 온갖 온라인게임을 다 모아놓은 온라인게임 테마파크 ‘오즈페스티벌(www.ozfestival.co.kr)’에서 도저히 기상하지 않고는 못 배기는 시끄럽고 끈질긴 알람 소리를 내놓았다.

‘MC박과 함께 신나는 아침을’이라는 제목의 알람 소리는 파티 모드로 진행되는 ‘오즈페스티벌’ 게임 내에서도 시끌 벅적하고 유쾌한 사회로 유명세와 악명(?)이 높은 ‘MC박’이 직접 라이브로 만들었다.

‘MC박’은 ‘와하하하~’ 하는 의미심장한 웃음소리를 터뜨리 등장한 뒤 “일어나! 일어나라구”라는 선전포고를 던지고서는 90초 동안 3단계의 ‘액션 스페셜’로 집요하게 졸음을 쫓아낸다. 이 알람소리는 11일 정식 오픈과 함께 홈페이지(www.ozfestival.co.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MC박’의 목소리는 누구일까? ‘오즈페스티벌’ 개발자 중 한 명이다. ㈜액토즈소프트에서 ‘오즈페스티벌’을 개발하고 있는 스맥 스튜디오의 기획 담당인 박정윤씨가 주인공. 사내 노래대회에서 가수왕을 탈 만큼 끼를 자랑하는 박 씨는 굵으면서도 선명한 바리톤 목소리를 살려 ‘MC박’으로 분했다.

한편, 지난 4일부터 3일간 진행된 ‘오즈페스티벌’의 프리 오픈베타 테스트에서도 ‘MC박’이 비록 조연 캐릭터지만, 화려한 퍼포먼스로 유저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었다.

올 겨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의 홍수 속에서 캐주얼 기대작으로 도전장을 내민 캐주얼 블록버스터 ‘오즈페스티벌’(www.ozfestival.co.kr) 은 11일 모든 이가 참가할 수 있는 대망의 정식 오픈을 진행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