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사장 김강)의 자체개발한 캐주얼 블록버스터 ‘오즈페스티벌(www.ozfestival.co.kr)’이 오픈 서비스를 3일 남겨두고, 티저 동영상을 8일 공개했다.

‘오즈페스티벌’의 오픈서비스를 기념하여 제작된 티저 영상에는 개그콘서트에서 유명한 코메디언 김준현이 마법사 복장으로 분해 출연했다. 총 1분 분량이며, ‘오즈페스티벌’ 플레이 영상과 함께 온라인게임 테마파크라는 컨셉트로 11일부터 시작되는 ‘오즈페스티벌’의 게임성을 강조하고 있다.

티저 동영상은 ‘오즈페스티벌’ 공식홈페이지(www.ozfestival.co.kr)에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이와 함께 김준현이 등장하는 ‘오즈페스티벌’ 신규 포스터도 함께 공개한다.

또한, ‘오즈페스피벌’은 11일 오픈 서비스를 앞두고, 다양한 마케팅 홍보활동도 펼칠 예정이다. ‘오즈페스티벌’ PM 홍순구 과장은 “올 겨울 수많은 신작게임들이 오픈을 앞두고 있다. 그 중에서 ‘오즈페스티벌’이 이목을 끌 수 있는 차별화 된 마케팅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특히, ‘오즈페스티벌’이 담고 있는 수많은 게임들의 축제성을 부각시켜, 온 국민이 함께하는 게임 축제를 이끌어 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오즈페스티벌’은 11일 오픈 서비스가 시작됨과 동시에, 홈페이지 개편 및 넷북, PMP, MP3 등의 상품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한다. 자세한 내용 확인은 ‘오즈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www.ozfestival.co.kr)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