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조아라 ]


㈜조아라(대표 이수희 www.joara.com)에서 퍼블리싱하고, 블루솜(대표 송호진)에서 개발중인 명랑 캐주얼 슈팅대전 온라인 게임 ‘캐논킹즈’가 더욱 탄탄한 콘텐츠로 12월 29일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는 맵 추가, UI 업데이트, 타격감 향상 등 전략적 요소가 한층 더 강화되어 보다 업그레이드 된 ‘캐논킹즈’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캐논킹즈’는 귀엽고 깜찍한 2등신 캐릭터와 이들이 던지는 기발한 폭탄들이 매력적이며, 각기 다른 특성을 가진 여러 가지 폭탄을 통해 전략적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캐논킹즈’는 표적 내 상대가 들어온 만큼 데미지를 입히는 방식으로 기존 FPS게임의 겨루는 재미는 물론 게임 내내 유저를 웃음의 세계로 빠져들게 하는 살벌하지 않는 기분 좋은 게임이다.


㈜조아라 이수희대표는 “캐논킹즈는 귀엽고 깜직한 캐릭터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기분 좋은 게임 이다”며 “클로즈 베타 테스트 기간 중에 이용자들의 제안 및 건의사항을 최대한 수렴 하여 ‘기분 좋은’ 슈팅 게임이라는 모토에 한층 더 다가서겠다.”고 밝혔다.


‘캐논킹즈’의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29, 30일 오후 4시~7시까지 이틀간 진행되며, 이번 테스트를 통하여 PC사양 최적화, 네트웍 안전성, 플레이 시스템 등을 점검하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ck.joara.com) 통하여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