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조아라]

㈜조아라(대표 이수희 www.joara.com)에서 퍼블리싱하고, 블루솜(대표 송호진)에서 개발중인 명랑 캐주얼 슈팅대전 온라인 게임 캐논킹즈가 25일 오후 4시부터 2차 클로즈 베타 서비스를 실시한다.

캐논킹즈는 귀엽고 깜찍한 2등신 캐릭터와 이들이 던지는 기발한 폭탄들이 매력적이다. 기존 FPS게임의 겨루는 재미는 물론 게임 내내 유저를 웃음의 세계로 빠져들게 하는 살벌하지 않는 기분 좋은 게임이다.

캐논킹즈는 각기 다른 특성을 가진 여러 가지 폭탄을 통해 전략적 플레이가 가능하며, 표적 내 상대가 들어온 만큼 데미지를 입히는 방식이다.

이번 2차 클로즈 베타 서비스에서는 캐릭터 체력상태표시, 계급장 표시, 링 아웃 시스템, 캐릭터 이동 관성이 추가 되어 전략적 요소가 한층 더 강화되었다.

캐논킹즈의 2차 클로즈 베타 서비스는 25일부터 오후 4시~6시, 오후 8시~11시 매일 2번에 걸쳐 3일간 진행된다. 캐논킹즈는 2차 클로즈 베타 서비스를 통하여 컨텐츠와 서버 안정성, 클라이언트 최적화 등을 점검하게 된다.

블루솜 송호진 대표는 “캐논킹즈는 귀엽고 깜직한 캐릭터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기분 좋은 게임 이다”며 “클로즈 베타 서비스 기간 중에 이용자들의 제안 및 건의사항을 최대한 수렴 하여 ‘기분 좋은’ 슈팅 게임이라는 모토에 한층 더 다가서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http://ck.joara.com 통하여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