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조아라]


㈜조아라(대표 이수희 www.joara.com)는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블루솜(대표 송호진)에서 개발중인 명랑 캐주얼 슈팅대전 온라인 게임 ‘캐논킹즈’의 4차 비공개 테스트가 오는 20일부터 진행된다고 밝혔다.

‘캐논킹즈’는 이번 비공개 테스트에서 아바타를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과 장비를 추가하고, 타격감을 향상시켜 지난 3차 테스트 보다 업그레이드 된 ‘캐논킹즈’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하였다.

‘캐논킹즈’는 귀엽고 깜찍한 2등신 캐릭터와 이들이 던지는 기발한 폭탄들이 매력적이며, 각기 다른 특성을 가진 여러 가지 폭탄을 통해 전략적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캐논킹즈’는 표적 내 상대가 들어온 만큼 데미지를 입히는 방식으로 기존 FPS게임의 겨루는 재미는 물론 게임 내내 유저를 웃음의 세계로 빠져들게 하는 살벌하지 않는 기분 좋은 게임이다.

㈜조아라 이수희대표는 “짧은 기간이지만 이번 비공개 테스트를 통하여 많은 유저들이 캐논킹즈 게임의 다양한 요소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며, 많은 유저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서버안정화와 플레이 밸런스 조절을 목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1월 20일부터 22일,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총 3일간 진행된다.

‘캐논킹즈’는 비공개 테스트를 맞이하여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고자 한판만 해도 닌텐도DS,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쏟아지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ck.joara.com) 통하여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