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20일 밸브 코퍼레이션(대표 게이브 뉴웰)의 ‘카운터스트라이크’ 시리즈 기반 1인칭 슈팅 게임(FPS)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신규 무기 ‘블루스톰’을 출시했다.

‘블루스톰’은 강력한 전자기 폭풍을 발생시키는 초월 무기 ‘라이트닝 퓨리’의 베리에이션 무기로, 공중으로 높게 날아오르는 ‘제트팩’을 2회씩 사용할 수 있다. 이 무기는 빠른 장전 속도와 폭발적인 가속을 활용해 전투에 유리한 장소로 이동이 수월한 점이 특징이다.

넥슨은 이용자가 초월 프리미엄 해독기를 1개씩 사용할 때마다 확정 지급 포인트 6을 지급하고, 초월 해독기 1개 사용 시 포인트 1을 각각 제공한다. 300 포인트를 달성할 때마다 ‘라이트닝 퓨리’ 또는 ‘블루스톰’ 중 1종을 무제한으로 얻게 된다.

또한 6월 3일까지 좀비 히어로·좀비Z·좀비 라이즈 모드 내 보급상자 외형이 카스랜드 보급상자로 변경된다. 이용자는 게임 플레이로 모은 카스랜드 보급상자 누적 개수에 따라 ‘초월 해독기’, ‘유니크 프리미엄 해독기’, ‘무기 강화 경험치권’, ‘마일리지’ 등 보상을 얻는다.

아울러 재출시된 ‘카스랜드’ 맵에 접속한 뒤 플레이 타임 30분을 기록한 이용자에게 카스랜드 보급상자 1개를 추가 지급한다.

‘카스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