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는 로비 스튜디오(Robi Studios)의 액션 게임 ‘블루 파이어(Blue fire)’ PC, PS4,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을 올 여름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블루 파이어’는 점점 더 어려워지는 난이도에 도전할 수 있는 3D 플랫포머 액션 게임이다. 다양한 적들을 상대하고 퀘스트를 클리어하여 가치 있는 아이템들을 손에 넣고 신비로운 사원에서 살아남아라. 황량한 페넘브라 왕국을 여행하며 오랜 시간동안 알려지지 않은 이 땅의 숨겨진 비밀을 발견해야 한다.


게임 특징
■하드코어 플랫포머 액션: 점점 높아지는 난이도의 플랫포머 퍼즐은 플레이어가 긴장의 끈을 놓지 못하게 할 것이다.

■공허: 페넘브라의 저 멀리 어딘가, 공허라 불리는 잃어버린 땅이 있다. 공허의 입구를 찾고 숙련이 필요한 플랫포머 퍼즐을 해결하여 그 안에 숨겨진 보상을 손에 넣자.

■압도적인 적들: 각각 독특한 전투 스타일을 지닌 적들과 보스들을 물리쳐라.

■유령의 세계: 다양한 적들과 3D 플랫포머 퍼즐, 퀘스트, 수집품으로 가득찬 페넘브라의 세계를 여행하라.

■특이한 생존자들: 페넘브라가 어둠에 빠진 후 오랜 시간이 지났지만, 간혹 마주치는 생존자들은 당신에게 귀중한 아이템을 주기도 한다.

■수집품: 한때 번성한 왕국이었던 페넘브라는 발견, 약탈, 수집, 판매, 거래, 그리고 구매할 수 있는 많은 수집품과 아이템들로 가득 차 있다.

■업그레이드: 아무리 훌륭한 전사라도 적절한 장비 없이는 페넘브라에 도사리는 위협에 맞서 싸울 수 없다. 검을 업그레이드하고 부적을 모아, 새로운 능력을 손에 넣고 더욱 강력한 전사로 거듭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