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조이시티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모바일 보드 게임 '주사위의 신'이 신규 맵 '광기의 서커스'를 포함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광기의 서커스'는 오싹한 분위기의 서커스 공연장을 배경으로 만들어진 신규 맵이다. 게임 시작 시 개인 혹은 팀별로 서커스 블록이 1개씩 주어지며, 이후 획득하는 도시 개수에 따라 서커스 블록 레벨과 입장료가 상승한다. 유저는 서커스 블록 레벨이 상승할 때마다 '서커스 티켓'을 획득할 수 있으며, '서커스 티켓'이 설치된 도시에 도착 시 해당 티켓을 설치한 유저의 서커스 블록으로 이동되기에 전략적인 판단이 요구된다.

신규 콘텐츠 '파이널 토너먼트'가 추가된다. '파이널 토너먼트'는 두 명의 유저가 3번의 라운드를 통해 진검승부를 펼치는 새로운 방식의 토너먼트로 유저별로 3개의 프리셋 세팅을 지니고 참가할 수 있다. 라운드 승리 시 1점을 획득하며, 3라운도 종료 후 높은 점수를 지닌 유저가 승리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업데이트 이후 접속만 해도 감사의 편지와 함께 보석 1000개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1티어 스킬카드, 토파즈, 보석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조합 이벤트', 신규 유저 기본 장착 아이템 상향 및 전용 패키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정착 지원 이벤트'가 마련됐다.

마지막으로 신규 맵 '광기의 서커스'를 10판 이상 플레이한 유저 중 256명을 추첨해 토너먼트를 개최한다. 우승자에게는 약 100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이 지급될 뿐만 아니라 소속 길드원들에게도 보석 200개가 선물로 주어진다.

▶ 주사위의 신 공식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