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PlayStation4와 PlayStation5용 게임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한국어판의 발매일인 2021년 9월 24일(금) 오후 6시부터 발매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은 본격 리걸 서스펜스 스토리와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타이틀로 많은 유저로부터 압도적인 지지를 받은 '저지 아이즈' 시리즈의 두번째 작품이다.

상처받고 시련에 부딪쳐도 몇번이고 다시 일어나 진실을 파헤쳐 나가는 주인공 야가미 타카유키를 Takuya Kimura가 다시 열연. 새로운 무대인 요코하마에서의 활약을 그린다. 또한, 야가미를 둘러싼 주요 등장 인물로는 전작에 이어 출연하는 Akira Nakao를 비롯해 Hiroshi Tamaki, Koji Yamamoto, Ken Mitsuishi와 같은 호화 배우진이 등장하여 이야기를 더욱 깊게 해준다.

▲ 나고시 토시히로 총감독, 호소카와 카즈키 치프 프로듀서, 스트리머 얏따

이번 온라인 이벤트에는 '용과 같이' 스튜디오의 나고시 토시히로 총감독, 호소카와 카즈키 치프 프로듀서, 스트리머 얏따 함께 하는 다양한 코너가 준비되어 있다. 온라인 이벤트 사전 참여 신청을 통해 선착순으로 스페셜 굿즈를 증정하며, 방송 중 진행될 예정인 럭키 드로우 이벤트에도 자동 참여 가능하다.

또한, 사전 참여 신청 시, 개발진에게 게임에 대해 궁금한 사항을 질문할 수 있으며, 저지아이즈 시리즈의 역대 캐릭터들의 인기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선택된 질문에 대한 답변과 캐릭터 인기 투표의 결과는 이벤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가 공식 유튜브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