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3(Company of Heroes™ 3)가 출시 전 플레이어 목소리를 듣는다고 27일 밝혔다.
개발자 다이어리 시리즈의 첫 번째 영상에서는 렐릭의 CoH-Development 프로세스와 Community Council 구성 방식에 대해 심도 있게 알아본다. 개발자들의 코멘터리는 물론, Company of Heroes 3가 출시되기 훨씬 전부터 이미 중요한 피드백을 제공하면서 Relic과 긴밀하게 개발 협력을 하고 있는 커뮤니티 구성원들의 목소리를 직접적으로 들어볼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최초 공개되는 게임플레이 영상과 콘셉트 아트, 그리고 현재 개발이 진행중인 에셋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2021년 6월 게임이 첫 선을 보인 이래로 CoH-Dev 커뮤니티는 엄청난 성장세를 보이면서 현재 200,000명의 플레이어들이 함께 협력하여 게임의 미래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Company of Heroes 3은 이미 CoH-Dev를 통해 매우 의미 깊은 피드백들을 수용하고 있으며, 게임이 발매되는 그 날까지 충성도 넘치는 커뮤니티로부터 의견을 받아 볼 것이다. 지금이라도 CoH-Development에 참여하고자 하는 플레이어 여러분은 Games2Gether™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프로그램 가입은 무료이며, 참가한 플레이어 여러분은 게임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독점적으로 살펴보면서 직접 의견을 낼 수도 있다.
▶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3 공식 홈페이지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기업형으로 진화한 '게임핵'...게임위, 5년간 26,925건.. [1]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칼럼] 지금의 '게임 장르 구분', 최선인가? [2]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25 |
▶ [포토] 1.5주년 맞은 '니케' "지휘관을 만나서 다행이에요" [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5 |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69]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18]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17]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뉴스]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예고 [1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케이프 "확률 대신 정교한 전술에 초점 맞췄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리뷰] 감나빗 없는 턴제 전술 게임 '케이프'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뉴스] 에픽게임즈, '파밍 시뮬레이터 22' 무료 제공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뉴스] 넥슨,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전국 투어' 개최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왜 초밥끼리 싸우나요? 앞으로가 더 많은 '스시 배틀'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인터뷰] 시리즈 사상 가장 어두운 이야기 '더 코마2B' [1]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3 |
▶ [뉴스] ‘마법소녀 카와이 러블리 즈큥도큥 바큥부큥 루루핑’.. [19]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