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은 오늘(26일), Frogwares와 협력해 수사 어드벤처 게임 ‘셜록 홈즈: 죄와 벌(Sherlock Holmes: Crime & Punishment)’를 Nintendo Switch™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셜록 홈즈: 죄와 벌’는 Frogwares가 2014년 선보인 게임으로 2012년 출시한 ‘셜록 홈즈의 유언’의 후속작. 8년 만에 Nintendo Switch로 다시 만나게 됐다.

게임은 코난 도일이 창조한 셜록 홈즈 본연의 모습을 기반으로 하면서 60년대 영상 기록물에서 고수한 전통적인 양식을 탈피, 현대적인 셜록 홈즈를 재창조 했다. 언리얼 엔진3로 개발해 뛰어난 자유도와 환경 및 인물에 대한 표현력을 끌어올려 좋은 반응을 얻었다.

게이머는 셜록 홈즈가 되어 다양한 수사 기법을 활용, 새롭게 조성된 게임 환경을 통해 주변 인물을 관찰해 그들이 살아온 삶을 밝혀내고 범행 현장에 남겨진 흔적을 종합해 과거에 벌어졌던 정황을 재현, 사건을 해결해 나간다.

살인, 실종, 절도 등 여섯 가지의 사건 속에서 추리력을 발휘해 각각의 사건에서 결정을 내려야 한다. 게이머의 선택은 셜록 홈즈의 평판과 사건 해결에 현실적이면서도 예측할 수 없는 형태로 영향을 끼치게 된다.

‘셜록 홈즈: 죄와 벌’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은 Nintendo eShop으로 출시하며, 출시일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