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이게임즈(대표 이찬)는 자사에서 개발한 대형 모바일 MMORPG ‘트라하 인피니티’를 그랜드 오픈했다고 오늘(9일) 밝혔다. 금일 오픈을 앞두고 지난 7일부터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한 바 있다.

‘트라하 인피니티’는 모바일 혁신 대작 ‘트라하’ 세계관의 200년 전 이야기를 배경으로 무한한 성장과 전투라는 MMORPG의 본질을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이용자 입장에서 최적화된 모바일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비동기 데이터를 활용한 소울 메이트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힘을 쏟았으며, 이 같은 시스템을 바탕으로 무한한 성장과 전투에 집중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도록 했다.

‘트라하 인피니티’ 정식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됐다. 7일 동안 매일 접속만 해도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 접속 시간에 따라 보상을 주는 접속 유지 보상, 게임 플레이에 따라 보상을 제공하는 솔로 던전 클리어 및 레벨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필드에서 드롭된 장미를 보상으로 맞바꿔주는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퀴즈 정답에 따라 보상을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 특정 시간 접속 시 보상을 주는 온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금일부터 오는 23일까지 공식 카페에서는 정식 출시 축하 댓글을 작성한 전원에게 희귀 카드 상자를 지급, 이 중 추첨을 통해 장비 소환권이나 동료 소환권을 주는 축하 이벤트와 공략 게시글 BEST 선정에 뽑힌 이용자에게 장비 소환권 또는 동료 소환권을 주는 공략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아이게임즈 이찬 대표는 “드디어 정식으로 여러분 앞에 트라하 인피니티를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이 날을 기다려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트라하 인피니티 세계에서 MMORPG의 본질을 마음껏 느끼실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했으니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