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조이시티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개발한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3on3 FreeStyle)’의 인게임 커뮤니티 ‘FS 빌리지’에 보물찾기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17일 밝혔다.

FS 빌리지는 지난 1월 선보인 인게임 커뮤니티 콘텐츠로 플랫폼과 상관없이 전세계 유저들을 만날 수 있어 유저 간 상호작용을 즐기거나, 라인업 파티를 생성해 경기를 진행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보물찾기는 FS 빌리지에서만 즐길 수 있는 신규 콘텐츠다. 업데이트 이후 FS 빌리지 내에 매일 하루에 한 번 보물상자가 생성되며, 해당 보물상자를 찾아 획득할 시 육성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이 선물로 주어진다.

아울러 봄철을 맞이해 ‘3X3 모드’ 및 ‘2022 봄 배틀패스’가 진행된다. 이번 배틀패스의 테마는 ‘배틀 하네스’로 관능적인 하네스 의상과 하드 케이스가 보상으로 포함되어 있다. 번들 상품 구매 시 특별한 배틀 하네스 헤어 2종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조이시티 프리스타일 사업본부 김경태 실장은 “보물찾기 콘텐츠의 추가로 FS 빌리지에서 새로운 재미를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며, “보물을 찾으러 돌아다니는 유저들이 서로 마주치며 다양한 상호작용이 일어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3on3 프리스타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