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플래티넘게임즈를 대표하는 프랜차이즈이자 닌텐도를 통해 선보이는 스타일리시 액션, 베요네타3의 보다 세부적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영상이 공개됐다.


닌텐도는 13일, 오는 28일 출시를 앞둔 베요네타3의 세 번째 트레일러와 함께 게임의 상세 정보를 담은 소개 영상을 동시에 공개했다.

소개 영상은 주인공 베요네타를 중심으로 한 3가지 전투 액션 종류, 챕터 종료 후 이루어지는 점수 산정과 온라인 순위 경신, 다양한 능력 강화,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요소 등을 담았다.

주인공 베요네타는 마녀의 힘, 무기의 힘, 소환의 힘 등 다른 능력을 통해 다양한 전투를 수행한다. 마녀의 힘은 펀치, 킥, 사격 등을 다양하게 연계해 이루어지는 스타일리시 액션을 기본으로 한다. 적의 공격 타이밍에 맞춰 회피하면 적들의 움직임이 느려져 공격을 쏟아부을 수 있는 위치타임 역시 이번 작에서도 건재하다.

무기의 힘은 베요네타가 직접 다양한 형태로 변신, 보다 강력한 전투를 가능하게 하는 요소다. 데몬마스커레이드는 다양한 무기의 힘에서 악마와 융합, 특별한 힘을 전투 내에서 발휘한다. 특히 베요네타와 한 몸처럼 활약하는 4정의 총기, 컬러 마이 월드를 통한 나비 형태의 데몬 마스커레이드 폼은 이번 시리즈 내내 강조됐다. 아울러 다양한 무기의 콤보에 따라 베요네타의 변화 형태, 공격 방식도 달라진다.

소환의 힘은 베요네타3에서 추가된 신규 요소로 이름 그대로 마수를 소환, 이를 직접 조정해 활용하는 신규 액션이다. 거대한 마수가 등장하면 베요네타는 특유의 춤을 추는 듯한 모습으로 마수를 부리고 거대한 적을 상대하게 된다.



또한 각 챕터 내에서의 콤보, 입힌 대미지, 클리어 타임, 임무의 수행 정도에 따라 챕터 클리어 후 점수를 획득한다. 이는 온라인 랭킹 형태로 기록된다.

베요네타 자체의 마녀의 힘, 다양한 무기 등 전투 내에서 강화 효과는 플레이어가 직접 주어진 재화를 통해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또한, 액세서리 등의 커스터마이징 역시 가능한데 영상에서는 내에서는 귀걸이를 바꾸고 머리와 복장도 본래의 흑색 대신 금색으로 바뀐 모습이 공개됐다.

한편, 거대한 카타나를 활용해 베요네타와는 다른 형태의 액션을 구현하는 비올라의 전투와 잔느의 액션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비올라의 경우 베요네타와 동일한 3인칭 스타일리시 액션으로 구현되며 잔느는 사이드뷰 잠입 액션을 보는 듯한 독특한 게임 플레이를 그리고 있다.


한편, 소개 영상과 함께 공개된 세 번째 트레일러의 경우 베요네타 등의 기존 캐릭터와 함께 새롭게 시리즈에 합류한 신규 캐릭터를 다수 공개하며 이들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앞서 베요네타와 같은 외형으로 궁금증을 자아낸 안대를 착용한 인물 외에도 마녀의 힘과 유사한 형태로 베요네타의 앞을 막거나 함께 적을 마주하는 여러 캐릭터가 다양하게 다뤄졌다.

플래티넘게임즈가 개발하는 베요네타3는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오는 10월 28일 한국어화와 함께 출시된다. 닌텐도는 앞서 베요네타1, 베요네타2의 한국어를 추가하며 모든 시리즈의 한국어화를 지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