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중이 최우선이고 방어력, 공격력이 차순위다
기술 저항은 초반에는 영향력이 상대적으로 떨어진다
낮은 등급부터 차근차근 배우자



기술은 크게 각 무기별 전용 기술과 공통 기술로 구분된다. 이 중 공통 기술은 무기와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들로, 순간 이동을 제외하면 방어력이나 공격력, 회복량, 치명타 시 추가 피해 등 전반적인 베이스 능력치를 높여주는 패시브들로 구성되어 있다.

공통 기술을 배우기 위해서는 시나리오 퀘스트, 의뢰, 업적 등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델피나드의 별'을 먼저 모아준다. 이후 마을의 용병 훈련관을 찾아가면 공통 기술책을 구매할 수 있다.

▲ 시나리오, 의뢰, 업적 등으로 모은 델피나드의 별을 들고 용병 훈련관을 찾아가자


공통 기술은 대부분이 패시브인만큼 모든 전투 순간에 영향을 미쳐 효율이 높고 활력을 소모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다만 높은 효율과는 별개로 구매에 필요한 델피나드의 별이 초반 수급이 제한적이므로 좋은 성능의 기술을 선택적으로 배울 필요가 있다.

가장 먼저 배워야 하는 것은 명중을 높여주는 기술이며, 다음 순서로 공격력 등 대미지와 관련된 스탯 및 방어력을 습득해준다. 기술 저항은 초반 구간에는 상대적으로 영향력이 떨어지므로 델피나드의 별이 부족할 때는 우선순위를 미뤄도 된다.

마을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공통 기술책의 종류와 비용은 아래와 같다. 대략적인 우선 순위 역시 함께 기재해 두었으니 필요한 기술책을 우선 구매하면서 레벨업을 진행하면 되며, 등급별로 가격 차이가 커 낮은 등급부터 차근차근 완성해 나가는 것을 추천한다.

▲ 제일 먼저 구매해야하는 것은 일반 등급의 명중 옵션 기술인 집중력 강화 I이다.


▲ 이어서 방어력과 대미지 관련 스탯을 배워주자


▲ 용병 훈련관이 판매하는 공통 기술책 종류 및 구매 우선 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