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EA


Electronic Arts Inc.(이하 EA)는 오늘(28일) FIFA Women’s World Cup Australia and New Zealand 2023™ 업데이트(이하 FIFA 여자 월드컵 호주 및 뉴질랜드 2023) 출시를 기념하여, EA SPORTS™ FIFA 23 플레이어에게 추가 비용* 없이 해당 콘텐츠를 바로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플레이어는 역대 가장 몰입감 넘치는 EA SPORTS™ FIFA Women’s World Cup™(이하 EA SPORTS FIFA 여자 월드컵)을 경험하고, 새롭게 추가된 국가 대표팀 이끌기 게임 모드와 토너먼트 및 킥오프 모드에서 32개 출전국 중 한 팀의 스타 선수가 되어 그의 시선으로 대회를 플레이할 수 있다.

국가대표팀 이끌기에서는 플레이어가 국가대표팀의 스타 플레이어가 되어 경기장에 나서 FIFA 여자 월드컵 2023 트로피를 들어 올리거나, 나만의 아바타를 만들어 토너먼트에서 우승을 차지할 수 있다. 선택한 선수가 되어 국가 영웅이 되든, 전체 국가대표팀으로 플레이하든, EA SPORTS FIFA 여자 월드컵 2023을 통해 전례 없는 승리의 영광을 쫓을 수 있다.

EA SPORTS FC의 수석 부사장 겸 총괄인 닉 울디카(Nick Wlodyka)는 "역대 가장 광범위한 EA SPORTS FIFA 여자월드컵 업데이트를 통해 2023 FIFA 여자월드컵에 출전하는 팀들의 놀라운 업적을 축하하고, 선수들이 조국을 승리로 이끌 수 있는 진정한 게임 내 경험을 제공하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말하며, “여자 축구에 대한 우리의 헌신은 당연하며, EA SPORTS FC 커뮤니티를 위해 이러한 약속을 발전시키고 이행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덧붙였다.

EA SPORTS FIFA 여자월드컵 2023 업데이트에서는 싱글 플레이어 토너먼트 모드가 로컬 협동 멀티플레이어 지원과 함께 다시 등장하며, 플레이어는 32개 본선 진출국 중 하나를 선택하여 조별 예선 및 녹아웃 단계를 거치며 FIFA 여자월드컵™ 결승을 향해 나아갈 수 있다. 킥오프 모드에서 팬들은 조별 예선 또는 넉아웃 라운드 경기에서 맞붙을 두 팀을 선택해 로컬로 친구들과 경기를 펼치거나 CPU AI와 대결할 수 있다.

경기장에서 플레이어는 32개 본선 진출국, 맞춤형 경기장 복장, 시네마틱, 경기 프레젠테이션, 전용 해설을 통해 FIFA 여자월드컵 호주 및 뉴질랜드 2023 토너먼트와 동일한 수준의 현실감을 게임에서 경험할 수 있다.

FIFA World Cup 2022™를 포함한 지난 네 번의 FIFA 남자 월드컵™ 대회의 우승팀을 정확히 예측한 EA SPORTS™가 FIFA 여자 월드컵 2023에서 미국이 결승에서 독일을 꺾고 우승할 것으로 공식 예측했다. EA SPORTS™는 HyperMotion2 기술이 적용된 게임 내 토너먼트 모드와 업데이트된 FIFA 여자월드컵 2023 등급을 사용하여 64개 전 경기를 시뮬레이션했다. 팬들은 EA SPORTS™ FIFA 여자월드컵 2023™ 예측기를 통해 자신 만의 예측 의견을 제시할 수 있다.

EA SPORTS FIFA 23은 EA Vancouver와 EA Romania가 개발했으며 PlayStation 5, Xbox Series X|S, PC, PS4, 그리고 Xbox One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이제 EA Play 회원은 EA SPORTS FIFA 23을 플레이 목록에 추가하여 경기장을 누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