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치투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인기 파티 게임 ‘오버쿡’의 개발사 팀 17(Team17 Digital)에서 선보이는 신작 이삿짐 운반 액션 게임 ‘무빙 아웃 2(Moving Out 2)’ PS5 및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패키지를 내일(8월 15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무빙 아웃 2’는 이사업체의 애환을 담은 물리 기반 이삿짐 운반 시뮬레이터 ‘무빙 아웃’의 후속작이다. 이번에는 새롭게 온라인 플레이가 추가되어 혼자서는 물론 최대 4명이 동시에 광란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당신의 주 무대인 팩모어로 돌아가 새로운 차원과 마음에 드는 장소에서 당신의 운반 솜씨를 자랑하라. 이사업체 ‘스무스 무브’가 다시 재건할 수 있게 힘을 내고, 가구 정리 및 재배치의 전문가가 되어 명성을 높여라.

■다차원 로컬 및 온라인 멀티플레이: 친구들과 함께 이삿짐을 옮기며 호흡을 맞춰라. 로컬 협력 플레이는 물론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는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통해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힘을 합쳐 포장 및 운반을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새로운 모험: 이제 무대는 다른 차원으로 진화한다. 기존의 작은 도시 팩모어를 넘어 차원 간 포탈을 이용하여 새로운 세계로 무대를 넓혀라. 우스꽝스러우면서도 정신없이 펼쳐지는 새로운 도전을 향해 산만하면서도 배꼽이 빠질듯한 액션을 선보여라.

■새로운 캐릭터와 인기 캐릭터의 귀환: ‘무빙 아웃 2’에는 스무스 무브에서 새롭게 채용한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물론 이전 작품에서 등장하였던 인기 캐릭터들도 해고되지 않고 계속 등장할 예정이다.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요소들: 도움 모드나 다양한 접근성 옵션을 제공하여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의상들과 스킨들을 활용하여 자신만의 캐릭터를 꾸미는 것도 가능하다.

‘무빙 아웃 2’ PS5 및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패키지 출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와 H2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