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IMC게임즈

IMC게임즈(대표 김학규)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트리 오브 세이비어M’이 13일 업데이트를 통해 최상위 등급 동료 가디스 펠로우를 선보인다. 강력한 보스였던 ‘인페르노 자우라’가 첫 가디스 펠로우로 등장하게 되어 동료로 영입할 수 있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M 개발팀은 "최상급 던전인 수정 회랑의 보스였던 인페르노 자우라가 그 베일을 벗고 감추어 왔던 진짜 얼굴과 힘을 공개하게 된다”며 “가디스 펠로우는 그 동안 유저가 획득했던 여러 다양한 일반형 펠로우들을 강화 시킬 수 있는 전용 시너지 효과를 보유하고 있어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조합과 플레이 방식을 맛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인페르노 자우라’ 출시를 기념한 영입 이벤트와 전용 시즌패스도 준비되어 있다. 함께 시작하는 한가위 이벤트, 럭키 보드 이벤트와 행운의 룰렛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준비되어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M’은 동화적인 배경 속에서 귀여운 캐릭터를 통해 호쾌한 전투 타격감을 경험할 수 있는 핵앤슬래시 게임으로, 모바일과 PC 모두 즐길 수 있는 크로스플랫폼 MMORPG이다. 독특하고 감각적인 그래픽이 ‘트리 오브 세이비어 M’만의 고유한 매력으로, 수집욕을 자극하는 시크하고 귀여운 동료 캐릭터들과 함께 여신의 계시를 따르는 모험을 진행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