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WFS

라이트 플라이어 스튜디오 × Key가 선사하는 드라마틱 RPG [헤븐 번즈 레드]가 10월 6일(금)부터 신규 스토리 이벤트 [미인 온천 이야기 모락모락 천자만홍]을 공개했다.


본 이벤트는 제31E부대 소속 오오시마 니이나가 활약하는 스토리 이벤트이며 동시에 개최되는 픽업 플라티나 뽑기에서는 SS [가슴 뛰는 온천 마을] 오오시마 니이나, SS [목욕 후의 별천지] 오오시마 이스즈가 등장한다. 또한, 첫 정식 개최되는 기간 한정 배틀 이벤트 [항성 소탕 전선] #01 재앙을 이끄는 자&역병을 옮기는 자를 개최. 이번부터 새로운 고난이도에 도전할 수 있는 [EX MODE]가 등장하며 보상 또한 새로운 [훈장] 및 전첩 테마가 등장한다.

개최 기간: 2023년 10월 6일(금) 11:00 ~ 2023년 11월 3일(금) 10:59까지


= 기간 한정 배틀 이벤트 [항성 소탕 전선] #01 재앙을 이끄는 자&역병을 옮기는 자 개최!

[항성 소탕 전선]이란, 기간 한정으로 개최되는 싱글 플레이 전용 배틀 이벤트이다. [행성전]을 플레이하고 행성전에서 얻은 힘을 살려 [항성전]에 도전하는 것이 목표.

■ [EX MODE] 등장!
EX MODE는 항성전의 난이도가 더욱 상승하며 승리할 때마다 적이 강력해진다. 강적과 싸워 자신의 한계에 도전해보자. EX MODE는 항성전의 보상을 모두 획득하면 개방된다.

■ 신규 보상 등장!
신규 전첩 테마 및 이번 #1 한정 신규 [훈장]이 등장한다.

■ [항성 소탕 전선]이란
행성전은 각 행성전마다 특수한 규칙이 설정되어 있으며 그 규칙에 따라 부대를 편성해야 한다. 행성전에 파견한 부대 멤버는 다른 행성전 및 항성전의 파견 부대에 편성할 수 없다. 행성전에서 승리하면 항성전에서만 효과를 발휘하는 인챈트를 획득할 수 있다. 행성전에서 획득한 인챈트는 게임 화면 우측 상단의 아이콘을 누르면 확인할 수 있다.

- [항성전]에 대하여
항성전에서는 승리할 때마다 난이도 등급이 상승하며 더 강한 적이 출현한다. 행성전을 클리어하면 보상으로 [보주]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항성전을 클리어하면 보상으로 쿼츠 및 테마 포인트, 한정 훈장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여러 부대를 구사하여 강적을 쓰러뜨려 보자!

개최 기간: 2023년 10월 6일(금) 11:00 ~ 2023년 10월 16일(월) 10:59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