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 플라이어 스튜디오 × Key가 선사하는 드라마틱 RPG '헤븐 번즈 레드'가 2023년 12월 29일부터 제31B부대 아오이 에리카가 활약하는 신규 스토리 이벤트 '사립 세라핌 학교 ~아오이, 아이돌이 될게요!~'와 함께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 스토리 이벤트 '사립 세라핌 학교 ~아오이, 아이돌이 될게요!~' 프로모션 무비

본 이벤트에서는 제31B부대 소속 아오이 에리카가 활약하는 스토리를 플레이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던전이 개최되지 않으며, 메인스토리 2장을 클리어해야 본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스토리 이벤트에 참가하여 교환소 메달을 모으면, 교환소에서 이벤트 한정 스타일 S '청춘의 발로' 히구치 세이카와 교환할 수 있다.

동시에 아이돌 의상을 입은 신규 스타일 SS '반짝반짝 궁극의 아이돌' 아오이 에리카, SS '너의 눈동자에 죽음을' 미나세 이치고가 등장하는 픽업 플라티나 뽑기도 개최된다. 이번 뽑기 캠페인은 12월 29일 금요일부터 1월 26일까지 진행된다.


▲ 공식 네이버 라운지 이벤트도 같이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새해 봄맞이 2024 캠페인!'도 개최되며, 최대 100회 뽑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매일 무료 10연속 뽑기 및 로그인 보너스, 강화 육성 캠페인이 등장한다. 29일부터 1월 9일까지, 1일 1회 10연속 뽑기를 최대 10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S 이상 확정 뽑기 티켓과 보주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기간 한정 미션도 등장한다.

추가로 기간 내 로그인하면 라이프 스톤을 최대 50개 획득할 수 있는 로그인 보너스와 함께, 최대 쿼츠 7,500개를 획득할 수 있는 친구 초대 캠페인과 이메일 주소를 등록하면 추첨으로 헤븐 번즈 레드 굿즈를 선물로 받을 수 있는 메일 매거진 등록 캠페인도 진행된다.




한편, 헤븐 번즈 레드는 연말부터 일본 출시 2주년을 맞이하여 개최되는 캠페인 정보를 일괄 게재한 특설 사이트 또한 공개 중이다. 개최 중인 정보 및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특설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