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리자드


'콜 오브 듀티: 워존(이하 워존)'에 7일 새로운 초대형 전장 우르지크스탄(Urzikstan)으로 향하는 문이 열린다.

워존의 새 무대 우르지크스탄은 전술 지도 및 나침반에 표시되는 총 38곳의 관심 지점과 더 많은 소규모 지역들로 구성됐다. 목가적인 시골에서 공장 지대, 도시 교외 지역으로 이어지는 광활한 전투 공간으로 뛰어든 플레이어들은 조종 가능한 열차(Drivable Train) 또는 수평 집라인(Horizontal Ziplines) 등을 활용해 거점 사이를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모던 워페어 III 2023의 첫 번째 시즌 역시 7일부터 시작, 플레이어들에게 에너지 넘치는 전투의 장을 선사한다. 멀티플레이어(Multiplayer) 모드에는 그리스(Greece), 훈련 시설(Training Facility), 리오(Rio), 도축장(Meat) 등 네 곳의 신규 전장이 추가되며, 빠른 호흡의 전투를 쉴 틈 없이 만끽할 수 있는 2:2 총격전(Gunfight)도 돌아온다.

좀비(Zombies) 모드에는 엔드 게임 콘텐츠가 기다리는 새로운 지역으로 진입할 수 있는 문이 열리는 가운데, 정해진 시간 내에 일련의 목표를 완수하고 보상을 획득하면서 마치 미로를 헤쳐 나가는 임무 경험을 즐길 수 있는 다크 에테르 균열(Dark Aether Rifts) 콘텐츠가 새로 적용된다. 창궐하는 좀비들에 맞서는 싸움에 힘이 되도록 더 강력해진 원더 웨폰들도 플레이어들의 선택을 기다린다.

여러 모드에서 함께 활용할 수 있는 콘텐츠들도 풍성하다. 특히, 이번 시즌 1에는 숙련된 스파이이자 로봇 공학자인 도깨비(Dokkaebi)가 한국 국적의 오퍼레이터로 등장해 비상한 관심을 모은다. 도깨비는 마카로프를 위해 드론 공격을 실행하는 등 막후에서 활동하면서 코니 그룹의 눈 역할을 한 핵심 인물로 그려지며, 좀비 모드에서는 전자전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바탕으로 데드볼트 작전(Operation Deadbolt) 요원들의 앞길을 가로막는 흑막으로도 활약한다.

그 외에도 시즌 1 배틀 패스를 구매하면, 놀란(Nolan) 및 어볼리셔(Abolisher) 등의 신규 오퍼레이터 및 풍성한 아이템 보상을 플레이어 각자 원하는 우선 순위에 따라 잠금 해제해 나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