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28일 에이스톰(대표 김윤종)에서 개발한 PC 액션 MORPG ‘나이트 워커(Night Walker)’에 시즌2 ‘증오의 도시 에들레르’의 2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먼저, ‘에들레르’ 메인 스토리의 2번째 파트를 공개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증오의 도시’와 ‘낙원의 벽’의 7종 던전에서는 증오에 물든 ‘에들레르’ 주민 간의 갈등을 해결하며 성장한 워커들과 비토니 형제가 한층 더 위협적인 형상으로 나타난 증오에 맞서는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강력한 특수효과를 지닌 장비 부위 ‘탈리스만’과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번에 추가된 2차 벤데타 임무 ‘증오의 못자리’는 총 4단계 던전으로 전투를 돕는 비토니 형제들이 등장하며, 더 높은 수치의 옵션이 자주 등장하는 랭크2 전설 장비와 단계별 입장에 필요한 ‘적색 증오의 형상’ 및 각종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연합임무 ‘오염된 장벽 내부’와 확장된 보스 러쉬에서는 다양한 등급의 시계 장비와 랭크2 전설 장비, 40등급제 ‘탈리스만’을 얻을 수 있다.

넥슨은 ‘에들레르’ 2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2024년 1월 2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하면 ‘몽환의 네페쉬’와 ‘세밀한 슈뢰딩거 감정석’ 등 각종 성장 재료를 지급하며, 하루에 소모한 피로도와 80 피로도를 소모한 일수에 따라 ‘미라지캐쳐’, ‘찬란한 아르카나’를 제공하는 버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해 첫 출석부 이벤트로 2주 동안 접속한 날짜에 따라 ‘맹렬한 적색 증오의 형상’과 대량의 금괴 더미, ‘블랙 조커 더스트’를 선물한다.

‘나이트 워커’ 업데이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