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4년 6월 25일(화) 발매 예정인 '슈퍼 몽키 볼 바나나 럼블'의 Nintendo Switch판 패키지 예약 접수를 오늘 4월 9일(화) 오후 12시부터 개시한다고 밝혔다.


■ 예약 구매 특전


패키지판의 예약구매 특전으로 ‘아이아이 럼블 코스터’를 증정한다.


■ 조기 구입 특전 (패키지/디지털)


디지털판 예약/패키지판의 조기 구입 특전으로 깜찍한 ‘바나나 인형 옷’ 스킨을 증정한다.


■ 게임 특징


- 최대 16인의 온라인 멀티 플레이, 최대 4인의 로컬 멀티 플레이를 다 함께 즐기자!

- 자신만의 원숭이로 개성을 뽐내자! 300가지가 넘는 코디 파츠로 캐릭터 코디를 내 마음대로!


- '전설의 바나나'를 찾아서, 아이아이 일행이 200종류 이상의 신규 스테이지에서 모험을 펼친다!

- 간단한 조작으로 스릴 만점! 물론, 도전 의식을 자극하는 요소 또한 알차게 준비되었다!

- 새로운 액션 '스핀 대시'로 라이벌을 제치고 승리를 향해 달려라!



■ 신규 요소 '배틀 모드'의 스테이지 소개

신규 요소 '배틀 모드'에서는 최대 16인이 함께 온라인 대전을 즐길 수 있다. 친구나 가족은 물론,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과 다양한 게임 룰로 대전이 가능하다.

● 레이스

'레이스'에서는 다양한 스테이지 기믹을 통과해서 골라인에 도달해야 한다. 움직이는 바닥과 거대한 시소, 컨베이어 등 스테이지마다 다른 기믹이 기다린다. 기믹을 적절히 공략해 골라인을 목표로 나아가자.

- 로즈 타워


장미 정원에 우뚝 솟은 타워의 최상층을 향해 나아가는 레이스 스테이지.

- 라이트닝 로드


긴 직선 코스를 활용해 빛과 같은 하이 스피드로 질주하는 스테이지


● 바나나 컬렉터

'바나나 컬렉터'는 시간 내에 바나나를 가장 많이 모은 플레이어가 승리하는 룰이다.

- 샌드 스파이럴


레일과 중앙의 소용돌이가 특징인 스테이지.

- 쿠키 타워


3층으로 이루어진 발판이 특징인 스테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