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이디야, 갤럭시S24를 잇는 블루 아카이브의 다음 콜라보는 'GS25' 편의점으로 결정됐다.

넥슨은 금일(16일), 블루 아카이브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블루 아카이브 X GS25 제휴 이벤트' 사전 안내를 공지했다. 이번 콜라보의 모델은 블루 아카이브 게임 속에 등장하는 편의점 '엔젤24'의 아르바이트생 소라, 그리고 폐기 도시락 처리반으로 활약 중인 'RABBIT 소대'의 멤버들이다. 래빗 소대와 소라는 지난 2023년 9월에 일본에서 진행된 '로손 편의점' 콜라보에서도 공식 모델로 선정된 바 있다.

일본에서 먼저 진행된 편의점 이벤트의 반복이지만, 이번 GS25 콜라보를 위해 새롭게 제작된 일러스트가 돋보인다. 모델인 래빗 소대의 학생들과 소라는 GS25 직원용 조끼를 착용한 모습으로 소개됐으며, 조끼에 달려있는 스마일 뱃지, 명찰, 재고수량 체크를 위한 볼펜 등 작은 디테일도 눈에 띈다.

블루 아카이브 X GS25 제휴 이벤트의 상세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다만 지난 9월에 진행되었던 로손 콜라보로 미루어보아, 이번 콜라보 역시 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특정 제품을 구매할 시 특별 일러스트가 포함된 포토카드, 클리어파일 등 굿즈를 받을 수 있는 형태가 될 것으로 추측된다. 당시 로손 콜라보에서는 별도로 구매할 수 있는 아크릴 스탠드, 태피스트리, 머그컵 등 추가 굿즈도 함께 소개된 바 있다.

새 의상으로 단장한 래빗 소대와 소라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블루 아카이브 X GS25 제휴 이벤트'는 오는 5월 3일부터 7월 31일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다.

▲ 지난 로손 이벤트 당시에도 같은 학생들이 콜라보 모델로 선정된 바 있다. 일러스트는 새로 만들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