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NHN]


NHN 한게임(대표: 김상헌)이 서비스하고 ㈜씨알스페이스(대표: 오용환)가 개발한 오리엔탈 판타지MMORPG 세븐소울즈 온라인이 신묘년 새해를 맞아 전면 리뉴얼 업데이트 일정을 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1월 동안 매주 목요일 마다 새로운 컨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1월 첫째주에는 기존 1레벨에서 40레벨까지의 게임 난이도를 대폭 수정하며, 특수 등급의 무기도 연속 퀘스트를 통해 획득 가능해 진다.


1월 2째주에는 필드형 몬스터가 3종 추가되며, 기존 결전의 장의 룰이 변경되어 5레벨 단위로 결전의 장에 입장하게 된다.


1월 3째주에는 스팟전 강화가 진행된다. 스팟전에서 해당 질서의 돌을 점령하고 있는 기간이 길수록 더 많은 혜택이 주어지며, 스팟정의 전투 결과에 따라서 포인트 획득도 가능해 진다.


1월 마지막주에는 52레벨 이상의 신규 인던 '왕의 전차군진'을 오픈한다.


씨알스페이스의 오용환 대표는 “신묘년 새해를 맞아 야심차게 준비한 새로운 컨텐츠들이 대거 공개된다” 며 “그 동안 유저 의견을 개발에 충실히 반영한 만큼 유저 누구나 만족할만한 수준으로 준비중이니 앞으로도 세븐소울즈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세븐소울즈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7souls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븐소울즈 인벤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