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JCE ]

JCE (대표 송인수, www.jceworld.com)는 오는 31일 <프리스타일2> 2차 공개테스트를 일주일 앞두고,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일 추가 플레이 영상을 24일 공개했다.

JCE는 <프리스타일2>의 ‘2차 공개 테스트 일정’을 발표한 이래 ‘1차 플레이 영상’과 ‘개발자 소개 영상’을 공개하였다. 이를 본 많은 유저들은 전작과는 전혀 다른 <프리스타일2>의 모습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였고, 이번 2차 테스트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나타냈다.

유저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프리스타일2>는 유명 검색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가 300계단 이상 상승했다. <프리스타일2>의 추가 플레이 영상이 공개되면 유저들의 기대감은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

실제 플레이 장면을 캡쳐하여 제작된 이번 ‘추가 영상’을 통해 유저들은 게임을 접속한 시점부터 플레이 할 때까지 거치는 다양한 콘텐츠를 상세하게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영상의 백미라 할 수 있는 캐릭터들의 화려한 개인기 퍼레이드는 <프리스타일2>의 큰 재미요소 중 하나이다.

△개인 드리블 △투핸드 덩크 △잽스텝 후 돌파 △슬램 덩크 △더블 클러치 △백롤턴 등의 화려한 개인기를 선보이는 캐릭터들의 상세한 움직임은 실제 게임 내에서 다양한 패턴의 플레이로 활용되어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킬 것으로 보인다.

개성있는 캐릭터를 앞세운 이번 동영상에서도 <프리스타일2>만의 개성 넘치고, 감각적인 그래픽을 감상할 수 있다.

장지웅 JCE 사업본부장은 “유저들이 게임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2차 테스트 이전에 실제 플레이 장면을 이용한 다양한 영상을 공개하게 되었다”고 이번 플레이 영상을 공개한 배경을 설명했다.

3월 31일(목)부터 4월 9일(목)까지 진행되며, 테스터 신청만 해도 누구나 참여 가능한 <프리스타일2> ‘2차 공개 테스트’와 ‘추가 영상’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fs2.joycit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