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나우콤]



나우콤(대표 김윤영)이 서비스하는 온라인 한자 학습 게임 ‘한자마루’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만렙 상향 조정 및 신규 던전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최고 레벨인 60에서 63으로 상향 조정되며 이에 따라 최고레벨 전용 방어구, 무기 아이템 추가 및 만렙 전용 던전인 ‘습격당한 항구’가 신규 업데이트된다.


특히, 신규 던전 ‘습격 당한 항구’는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 될 상위 던전들로 이어지는 연속 던전 퀘스트의 첫번째 스토리로 이용자들은 앞으로 단계별 신규 던전과 보스 몬스터를 제압해 나가며 최고의 만렙 던전에 도전하게 된다.


또한 63레벨 만렙 상향 및 신규 던전 1종 추가는 곧 이어질 ‘이심전심 업데이트 2차’의 예고편으로 올 여름을 뜨겁게 달굴 ‘한자마루’의 본격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만렙 추가 상향 및 대규모 던전 업데이트가 이어질 예정에 있어 신규 회원들은 물론, 오랫동안 한자마루를 이용해 온 기존 유저들의 기대감이 그 어느 때 보다 뜨겁다.


나우콤 한자마루 노선정 PM은 “만렙 컨텐트 추가에 대한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하여 올 여름 대규모 컨텐트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다”라며 “새로운 컨텐트와 풍성한 이벤트로 가득 차게 될 한자마루의 ‘여름’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게임 플레이를 통해 모은 한자로 한자단어를 만들면 다양한 ‘한자마루’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한자마루 공식 홈페이지(http://hm.nopp.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