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콤이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온라인 한자 학습 게임 한자마루가 신규 에피소드 천계 던전 2종을 업데이트 한다고 18일 밝혔다.

천계 던전은 천계의 위기를 막기 위해 인간계로 내려온 달의 여신 하현이 등장하는 한자마루의 새로운 던전으로 기존보다 난이도가 높고 무기와 방어구 등 강력한 신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 보다 박진감 넘치고 다이나믹한 재미를 선사한다.

첫 번째 던전 ‘천계의 공중 평원’은 10레벨에서 75레벨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공중 평원과 관련된 퀘스트는 10레벨에서 20레벨까지 받을 수 있다. 두 번째 ‘천계의 지상사원’은 21레벨에서 75레벨 까지 입장할 수 있는 비교적 높은 난이도의 던전이며, 지상사원과 관련한 퀘스트는 21레벨에서 30레벨까지 획득 가능하다.

한편, 한자마루는 천계 던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천계의 공중평원’과 ‘천계의 지상사원’을 완료하거나 천계 던전과 관련된 퀴즈를 맞추면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다가오는 설을 맞아 오는 20일부터 윷놀이 이벤트를 펼쳐 레어아이템과 천계 던전에서만 획득 할 수 있는 아이템을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나우콤 한자마루 이승채 개발팀장은 “한자마루는 유저들에게 더욱 흥미로운 게임 방식을 제공하기 위해 고레벨 던전을 업데이트 하고 전투방식을 개편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며 “게임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한자를 배울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한자마루 공식 홈페이지(http://www.hanjamaru.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