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나우콤]


나우콤(대표 서수길)이 서비스하고 있는 온라인 한자 학습 게임 한자마루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퇴마 학교 크리스마스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퇴마 학교 크리스마스 축제’는 총 3가지 이벤트로 진행되며 이벤트 시작과 함께 크리스마스 신규의상(산타, 루돌프 의상 등 총 4종)이 업데이트 돼 게임을 즐기면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다.


크리스마스 이벤트 가운데 첫째로 ‘크리스마스 빙고 게임’은 하루에 한 시간 게임을 하면 빙고판 1개를 채울 수 있고 빙고판 3칸을 채워 1줄을 완성하면 퇴마 학교에서 한번도 선보인 적 없는 희귀 아이템 7일 이용권, 3줄을 완성하면 30일 이용권을 선물로 받게 된다.


두 번째로, 산타의 지령을 받고 수행하는 ‘산타클로스가 잃어버린 선물 상자를 찾아주자’ 이벤트는 몬스터를 사냥한 후 받은 선물 상자를 산타클로스에게 가져다 주면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함께라서 즐거운·혼자라서 더욱 슬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새로 업데이트 된 산타, 루돌프 의상을 입고 스크린 샷을 찍어 이벤트에 응모한 유저에게 꾸미기 샵에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한다. 베스트 스크린 샷으로 당첨된 유저 60명에게 1,500포인트를 증정하며, 크리스마스에 눈이 오면 포인트를 2배로 지급 할 계획이다.


나우콤 한자마루 노선정 PM은 “지난 주에 업데이트한 전투방식과 신규 스킬 업데이트가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이 크리스마스 분위기에서 더욱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