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게임 개발사 ㈜드래곤스톤이 신작 아이폰퍼즐 액션 게임‘푸시푸시챔프(Push Push Champ)’를 출시했다.

무료로 출시된 ‘푸시푸시챔프’는 본인의 민첩성을 테스트할 수 있는 액션 퍼즐 게임이다.빨강, 파랑, 노랑, 녹색의 4종류 블록 색깔에 맞춰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된다. 모든 블록을 없애면 본인의 민첩성 신체 나이를 알 수 있다. 레벨이 올라갈수록 민첩성을 방해하는 거북이와 UFO가등장해 긴장감을 더해 준다.

특히트위터, 페이스북, 애플 게임센타 등 쇼셜 시스템을 지원해 본인의 기록을 주변에 알릴 수 있다. 전세계 사람들에게 본인의 민첩성을 자랑해 볼 수 있는 재미가 있는 것.

개발사인 드래곤스톤은 실제로 4세부터 70세 남녀노소를 대상으로 테스트를 실시, 민첩성에 관한 DB를 확보해, 레벨 시스템에 반영했다고 전했다. 2D Vector 그래픽 방식으로 제작한직관적이고 명료한 느낌의 색감이 특징.

드래곤스톤 김용석 대표이사는 “최종본이 완성되고 네 살 딸과 여섯 살 아들에게도 게임 테스트를 시켰더니 아무런 설명없이도 알아서 즐겨 신기했다”라며 “아이들의 테스트가 ‘푸시푸시챔프’ 완성에 큰 도움을 줬다”고 말했다.

‘푸시푸시챔프’는 애플아이튠즈게임 카테고리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관련 링크(http://itunes.apple.com/kr/app//id483067738?mt=8)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