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의 정통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프트'(트라이온 월드, 대표 라스버틀러) 가 신규 이용자를 위한 대대적 지원에 나선다.

정통 MMORPG '리프트'가 지난 ‘대립의 서막’ 멘토링 시스템 업데이트에 이어 신규 이용자의 원활한 게임 이용 등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한다.

먼저, 신규 이용자들은 ‘어센드 첫출발’ 이벤트를 통해 '리프트'를 15일간 무료로 즐길 수 있게 된다. 이 기간 내에 신규 이용자는 '리프트'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한 없이 즐기며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또, 게임 내 이동수단인 ‘적갈색 말’과 ‘경험치 추가 획득 약병’, 그리고 아이템 보관 공간을 추가로 확보해주는 ‘수집가의 고급가방’ 등, 게임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필수 아이템도 추가로 제공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신규 이용자의 원활한 게임 내 정착을 위한 ‘응답하라! 멘토길드!’ 이벤트 기간 내에 신규 가입자가 3명 이상인 길드의 길드원 전원에게 게임 아이템이 지급되며, 신규 길드원의 레벨업 점수에 따라 길드 경험치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지난 ‘대립의 서막’ 업데이트 이후 신규 이용자분들이 많이 늘었다”며, "앞으로도 신규 이용자분들이 정통 MMORPG의 진면목을 느낄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금일부터 31일까지 ‘가을 하늘 은하수 결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결제 이벤트에는 PVP 아이템과 레이드 아이템을 포함한 ‘가을남자 30일 패키지’와 은하수를 담은 듯한 특이한 외형의 탈것인 ‘네불라’가 추가로 포함된 ‘가을하늘 은하수 90일 패키지’를 판매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리프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프트 인벤 바로가기